태안코리아플라워파크수목원 가을꽃축제 구경여행 볼거리

태안 코리아 플라워 파크는 작년에 가을 꽃 축제를 구경하기 위해 방문한 명소였습니다.당시 형형색색으로 물든 꽃들을 보고 볼거리로 삼기에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주말에 태안 여행을 가게 되어 다시 한번 수목원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코리아플라워파크충청남도태안군안면읍꽃지해안로400영업시간:9시~18시입장료:어른 10000원,우대 9000원,소인 8000원

태안 코리아 플라워 파크는 꽃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명소입니다.봄에는 튤립을, 여름에는 수국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현재는 가을꽃박람회 축제가 열리고 있다고 해서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매표소 앞쪽에 조성되어 있습니다.규모가 굉장히 넓은 편입니다.꽃지 해수욕장의 관광객과 함께 사용하는 장소이지만, 자리가 부족해지는 일은 없을 것 같았습니다.게다가 현재는 축제의 여파인지 주차장 요금도 지불하지 않고 있습니다.

태안의 볼거리, 내부는 꽤 넓습니다.천천히 관람을 하려면 1~2시간 정도 걸릴 것 같은데요.그 중 노을분수, 중앙광장, 풍차전망대, 1경, 2경, 3경은 풍경이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태안 코리아 플라워 파크에 입장하면 가을꽃 박람회를 기념하는 모형이 있습니다.다만 개인적으로는 양 옆의 샛노란 국화가 눈길을 끌었습니다.주변에 토끼나 돼지 조형물도 있어서 포토존으로 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지난 태안 여행 때와는 달리 이번에는 1경에 먼저 찾아갔습니다.성 같은 구조물을 넘어서면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풍경이 펼쳐졌던 것입니다.입구 역할을 하는 성의 구조물에 전망대가 붙어 있다 보니까 인생샷 찍기도 좋더라구요.

또한 태안수목원 1경 뒤편에는 산책로가 있습니다.그 길을 따라 주황색 황화 코스모스가 쭉 심어져 있었어요.의도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색감이 너무 아름다워 포토존으로 이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2경은 흔히 꽃밭 하면 떠오르는 정경을 그리고 있었습니다.분홍, 빨강, 흰색 등 형형색색의 꽃들이 층을 이루며 많이 심어진 여파였습니다.안내판까지는 보이지 않아 정확한 이름은 알 수 없었지만 대체로 안젤로니아나 백일홍을 닮은 꽃이 많이 보였습니다.

2경에서 3경 전망대로 넘어가는 언덕길.경사로에는 팜파스가 드문드문 심어져 있었습니다.작년에는 이 장소도 꽤 멋졌지만, 유감스럽게도 올해는 아직 만개하지 않고 다소 황량한 감성이 주를 이뤘습니다.

2경에서 3경 전망대로 넘어가는 언덕길.경사로에는 팜파스가 드문드문 심어져 있었습니다.작년에는 이 장소도 꽤 멋졌지만, 유감스럽게도 올해는 아직 만개하지 않고 다소 황량한 감성이 주를 이뤘습니다.

그 후에는 풍차 전망대로 이동했습니다.중앙정원에 3층 높이에 위치해 있어 전체적인 풍경을 조망하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태안 여행을 처음 와본다면 풍차전망대부터 둘러보는 것도 좋다.가을꽃축제를 직접 둘러보면 취향에 맞게 관광코스를 짜는 것도 쉬워질 테니까요.

그러나 풍차 전망대 앞 중앙 광장에는 큰 강아지 모형이 전시되어 있습니다.뒤로 꽃지 해수욕장의 바다가 펼쳐지기 때문에 인생샷 포토존으로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이어 태안코리아플라워파크 중앙광장을 거쳐 노을분수로 향했습니다.노란색 국화와 지중해색 구조물이 시원한 풍경을 선사했습니다.이국적인 감성 때문인지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으러 오는 광경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천일홍과 천사 나팔, 황화 코스모스 등을 좀 더 구경하면서 태안으로의 여행은 끝났습니다.다채로운 색채가 곳곳에서 펼쳐진 덕분에 꽃 축제 구경 내내 즐거움이 이어지고 말았습니다.만약 관광 체력이 신경이 쓰이는 것 같다면, 전철을 타 주시기 바랍니다.입구에서 노을분수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2000원~3000원이면 편하게 한 바퀴를 계속 관람할 수 있거든요.이외에도 힐링센터, 열대식물전시관, 화훼전시관 등의 명소가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야외 식물원만큼은 아니더라도 나름대로 예쁘게 꾸며져 있으니 함께 구경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이외에도 힐링센터, 열대식물전시관, 화훼전시관 등의 명소가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야외 식물원만큼은 아니더라도 나름대로 예쁘게 꾸며져 있으니 함께 구경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이외에도 힐링센터, 열대식물전시관, 화훼전시관 등의 명소가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야외 식물원만큼은 아니더라도 나름대로 예쁘게 꾸며져 있으니 함께 구경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태안 코리아 플라워 파크는 가을 꽃 축제를 구경하기에 좋은 수목원이었어요.다만 메인 볼거리, 천사 나팔, 천일홍, 안젤로니아, 국화, 팜파스 등이 아직 만개하지 않은 것은 조금 아쉬웠습니다.태안꽃축제를 관람할 예정이라면 1~2주 정도 있다가 여행을 가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태안 천리포수목원의 팜파스 관광지 입장료 태안 천리포수목원은 팜파스를 비롯해 다양한 수목이 우거진 명소입니다. 화사하게 핀 꽃을 맘껏 구경하는 blog.naver.com태안 천리포수목원의 팜파스 관광지 입장료 태안 천리포수목원은 팜파스를 비롯해 다양한 수목이 우거진 명소입니다. 화사하게 핀 꽃을 맘껏 구경하는 blog.naver.com코리아플라워파크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코리아플라워파크 예약코리아플라워파크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코리아플라워파크 예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