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알레르기 사료 눈물 걱정할 때 가수분해 사료 선택 기준

지금은 집에 애완 동물이 있는 가정보다 없는 가정을 찾기 힘들 정도로 많은 분들이 강아지와 살고 있습니다.이렇게 함께 있으면 어딘가 조금만 아프다 보여서도 걱정되죠 유전적인 이유 or식이성 알레르기 등의 이유로 귀 아프거나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눈물이 갑자기 많이 나가기도 합니다.특히 눈물이 계속되자 코와 눈 주변이 변색하는 등 문제가 생기는 것이므로, 강아지의 눈물 사료 제품을 선택하고 급여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너무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서 눈물이 흘러가는데, 정확히 그 이유를 알아보려고 진료를 받기도 합니다.

만약에 식이 알레르기 하면 이럴 때 필요한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를 선택하는 기준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특히 개의 가수분해 사료 종류는 기능적인 부분이 좋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식이성으로 인한 알레르기를 예방할 수 있고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피부 건강과 모질을 위해 구성된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이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는 부분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다양한 기준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만족도도 높아질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계속 먹어야 하는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라는 부분 때문에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보이는 부분만 확인해서는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 기준을 정리해 놓고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오늘은 제가 세운 기준을 적어볼테니 참고해서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를 골라보셔도 될 것 같아요!하나씩 적용하면서 보시면 어떤게 중요하고 어떤걸 제외하고 선택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유기농 함량이 높은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건강하다고 알려져 있는 재료로 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그 재료를 비교하는 하나의 기준이 유기농 함량이라고 생각합니다.화학적으로 만들어진 비료라든가 농약 등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이나 미생물 등의 자원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생산하는 것이 유기물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농약은 독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사람에게도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사람보다 훨씬 작은 반려견에게는 더 위험할 것 같아서 유기농 함유량이 높은 강아지 눈물 사료 제품을 고르고 있어요!

그래서 처음에 유기농이 맞는지 확인하고 그다음에 유기농 함량을 확인합니다.강아지 눈물 사료 중 유기농 제품을 확인해보니 평균적으로 40~60% 정도 형성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적어도 70%이상은 선택해야 제대로 된 결정이 될거라 생각했어요:)

그다음에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인지 확인하고 있어요.강아지 알레르기 사료를 선택할 때도 무엇보다 주원료가 어떤 것인지가 중요할 수 있지만 주원료인 단백질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면 더 힘들 것 같아 강아지들이 물분해 사료 제품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각각의 아미노산 결합을 통해서 각자의 특성을 가진 단백질을 만들게 되는데 이것들이 각기 다른 맛을 내는 걸 보고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이러한 특성이 반려견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는 것을 파악하고 나온 공법이 바로 가수분해이기 때문에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됩니다.

분자의 크기를 작게 분해해서 단백질이지만 체내에서 단백질로 인식하지 못하게 하는 원리입니다.이렇게 하면 면역반응이나 알레르기 반응을 줄일 수 있고 그로 인해 관련 증상이 완화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따라서 눈물이 많이 흘러 눈물 자국이 생기거나 피부나 모질이 갑자기 나빠져 걱정되시는 분들은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 제품인지 확인해보시고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를 선택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렌더링 원료가 아닌지도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반려견의 건강을 위해서라기보다는 저렴한 비용으로 생산하기 위해 좋지 않은 부산물을 사용하는 것이 렌더링 원료인데, 개눈물 사료를 선택할 때도 이를 사용했다고 기입되어 있는 면저는 무조건 선택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외국에서는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국내에서도 쓰는 곳이 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는데 오염된 음식을 갈아서 말려서 단순히 단백질 함량을 높이기 위한 재료가 렌더링 원료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꼭 체크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조 과정에서도 다양한 환경 독소가 남아 있을 가능성이 있어 육분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저도 렌더링 or고깃 가루 같은 것이 들어가는 개의 눈물 사료의 종류 아닌가 반드시 살펴보고 선택하고 있습니다.다음에 노가 시스템 기록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생산 중에 대부분의 주인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애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거나 유해한 경우에도 불구하고 이를 알고 넣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사용되는 성분이 있습니다.화학 보존제나 화학 첨가물 등이 바로 그거예요.보관하면 유통 기한은 길고 강아지가 잘 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이 많이 있으므로, 어느 의미 오랫동안 먹어 기호성도 좋으니 좋다고 생각되지만 에토키식이ー은, 글리세린 지방인 인산염 등은 애완 동물의 창자 같은 기관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물질입니다.이런 부분들이 우리나라보다는 펫푸드 부분에서는 기준이 더 엄격하다고 알려진 유럽 같은 해외에서는 금지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강아지 눈물사료 제품을 알아봐도 어려운 이름도 많고 이름만 조금 다르고 비슷한 역할을 하는 화학첨가물이나 보존제가 있기 때문에 하나씩 알아보고 제외하는 것이 사실상 어렵다는 문제가 있었거든요 ㅠㅠ게다가 GMO 식품을 사용하고 있는 곳도 여러 가지가 있기도 하고요.위험성이 자주 언급되기도 하고 간혹 이슈가 생길 때마다 언급되어 선택을 하지 않다 보면 어느새 잊고 다시 선택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 아쉽지만 ㅜ GMO 식품 외에도 사육 과정에서 항생제를 맞은 닭을 사용하는 경우도 많고 잔류 가능성이 있으므로 항생제를 접종하지 않았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런 화학적 성분들이 워낙 많은데 기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노케스템마크를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너무 많은 종류 중에서 일부만 제외해 놓고 2무, 3무, 5무 등의 기입을 해 놓고 나머지 성분은 사용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꼭 확인하는 것이 반려견 알레르기 사료를 선택할 때에도 도움이 됩니다.나는 이렇게 기준에 맞게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를 선택하니 다른 장점들도 자연스럽게 따라올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고 느끼고 있습니다.부원료로 사용된 피쉬콜라겐과 달맞이꽃 씨기름 등이 함유된 개눈물 사료이기 때문에 피부 보습과 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더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또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고 바삭함까지 얻을 수 있는 키블입니다.포장에서도 주인이 관리하기 쉬운 종류 중 하나인 개별 포장 방식을 선택했거든요.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매일 개폐하지 않고 급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산소와의 접촉이 줄어들어 습해지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항상 신제품을 열어서 급여해주는 느낌이라 리토도 더 맛있게 먹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제가 선택한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 제품은 요요 브랜드의 피모 케어 라인입니다.궁금하신 분들은 알아보셔도 돼요.감사합니다 :)항상 신제품을 열어서 급여해주는 느낌이라 리토도 더 맛있게 먹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제가 선택한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 제품은 요요 브랜드의 피모 케어 라인입니다.궁금하신 분들은 알아보셔도 돼요.감사합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